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영어챌린지 시즌2 (Day 10)

반응형

[MKYU] MK English Challenge Season 2

 

유튜브 대학 학장님, 미경언니와 함께하는 영어 챌린지!!

Day 1을 도전하면서, 동영상 제작 시행착오를 겪었던 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Day 10을 도전하게 되었어요.

영어 실력은 물론, 비디오 제작 능력까지 기르게 해 준 김미경 유튜브 대학 감사합니다...♡

 

http://www.mkyu.co.kr/index.asp

 

MKYU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링크 따라 들어가시면 MKYU 홈페이지가 나와요!

저는 이번 5월에 MK 유튜브 대학 새내기가 되었구요, 지금까지 영어 챌린지를 가장 열심히 한 것 같네요...ㅎㅎ

정규과정 과제도 해야 하는데... 총총총

 

By the way, 제가 가장 애정 하는 영어 챌린지 시즌2, 버락 오바마의 졸업 연설문과 함께 합니다.

영어도 공부하면서 좋은 연설문도 듣고, 일석이조예요^.^

 


youtu.be/8ZZ6GrzWkw0

Day 10 (7:47) *동영상 7분 47초부터

And this isn’t just important for your own life and your own future.

What you make of your education will decide nothing less thanthe future of this country.

The future of America depends on you.

What you’re learning in school today will determine whether we as a nation

can meet our greatest challenges in the future.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 자신만의 삶과 미래를 위해 중요한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교육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다름 아닌 이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의 미래는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늘 학교에서 무엇을 배우느냐가 한 국가로서 미래에 가장 큰 도전에 맞설 수 있는지를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Day 10 과제는 선물 받는 공차 텀블러와 함께 했어요~! ^.^

먼저 오늘 분량의 스크립트를 한 번 써주고, 모르는 단어가 있는지 체크!

그리고 동영상을 틀고 같이 따라 읽으며 쉐도우 스피킹을 해줍니다..!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중간중간 발음과 억양 체크도 잊지 마세요~!

 

눈망울 스티커를 붙이니 귀엽네요..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열공하시구요~~

다음 Day 11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