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English Challenge_season 2 (Day 2)

반응형

[MK 유튜브 대학] 김미경과 영어 챌린지 시즌2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2020년 신입생으로 입학한 MKYU 열정 대학생 Sally입니다! ㅎㅎ

MK 유튜브 대학은 김미경 학장님이 운영하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대학이랍니다.

여러 선생님들에게 잘 읽기, 잘 쓰기, 잘 말하기, 10분 경제 트렌드 등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번외(?) 활동으로 English Challenge가 있는데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활동이에요~^.^

 

*MKYU 유튜브 대학이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다면? http://www.mkyu.co.kr/index.asp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MK유튜브대학:::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English Challenge season2에서는 오바바 전 대통령의 연설문을 이용한답니다.

youtu.be/8ZZ6GrzWkw0

Day 2 시작해볼게요!

 

Day 2 (4:26) *동영상 4분 26초부터

Now, as you might imagine, I wasn’t too happy about getting up that early. A lot of times, I’d fall asleep right there at the kitchen table. But whenever I’d complain, my mother would just give me one of those looks and she’d say, "This is no picnic for me either, buster."

 

자, 여러분도 상상하시겠지만, 저는 그렇게 일찍 일어나는 것이 그리 기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자주 부엌 식탁에서 잠이 들곤 했죠. 하지만 제가 불평을 할 때마다, 어머니는 저를 못마땅하게 보시며, “이 녀석아 엄마도 이게 쉬운 일이 아니야."라고 말씀하시곤 했습니다.

 

스크립트를 한 번 따라적어보고 동영상을 보며 쉐도우 스피킹을 무한반복!!

자연스러운 발음과 억양이 나올 때까지 반복해주세요.

 

이번에는 집에 있는 빵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찍어보았어요 ㅎㅎ..!

언젠가는 베테랑 유튜버들 처럼 동영상을 뚝딱! 만들어내는 날이 올까요~^.^;

 

그럼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시구 Day 3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