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English Challenge_season 2 (Day 3)

반응형

[MK 유튜브 대학] 김미경과 영어 챌린지 시즌2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다 못해 더워지는 것 같아요..ㅠㅠ

저는 오늘도 MK 유튜브 대학에서 열공 중인 열정 대학생 Sally입니다! ^.^

 

김미경 학장님이 운영하시는 유튜브 대학이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다면, http://www.mkyu.co.kr/index.asp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MK유튜브대학:::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저는 제가 한창 참여중인 English Challenge 과제를 올려보려고 해요!

 


 

English Challenge Season2에서는 미국 오바마 전 대통령의 연설문을 가지고 공부합니다.

youtu.be/8ZZ6GrzWkw0

풀 영상은 위의 동영상 참고해주시면 되고요, Day 3 시작해 볼게요!

 

Day 3 (4:44) *동영상 4분 44초부터

So I know that some of you are still adjusting to being back at school. But I’m here today because I have something important to discuss with you. I’m here because I want to talk with you about your education and what’s expected of all of you in this new school year.

 

그래서 저는 여러분 중 몇몇이 개학 이후에 여전히 적응을 하려고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저는 여러분께 중요한 것에 대해 말씀드리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교육 그리고 이번 새 학기에 여러분 모두에게 기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서 이 자리에 섰습니다.

 

맛있는 케이크를 먹으면서, 스크립트를 한 번 따라 적어주었습니다~!

다음 할 일은?! 동영상을 틀어놓고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쉐도우 스피킹 연습!

끊어 읽는 부분과 억양 등도 체크해줍니다.

 

저 나름대로 동영상도 꾸며보고...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나머지 케익을 다 먹으며, Day 3 마무리 해봅니다..ㅎㅎ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Day 4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