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English Challenge_season 2 (Day 4)

반응형

[MK 유튜브 대학] 김미경과 영어 챌린지 시즌2

 

정오에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더니, 저녁이 다가올수록 조금씩 시원해지고 있어요.

저는 이번 주 내내 MKYU 영어 챌린지 과제를 하느라 열심이었답니다.

MK 유튜브 대학은 김미경 학장님이 만드신 온오프라인 대학입니다~!

저도 몇 주 전에 알게 되었고, 지금은 2020년 새내기로 입학한 상태입니다..!ㅎㅎ

 

*MK 유튜브 대학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http://www.mkyu.co.kr/index.asp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MK유튜브대학:::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저는 Day 1~3에 이어서 English Challenge Day 4 과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nglish Challenge season2에서는 미국 오바마 전 대통령의 연설문이 활용됩니다.

영어 공부도 하고, 좋은 연설문도 듣고, 1석 2조입니다..ㅎㅎ

youtu.be/8ZZ6GrzWkw0

영상 첨부했습니다!

그럼 바로 Day 4 시작해볼게요~!

 

Day 4 (5:01) *영상 5분 1초부터

I’ve given a lot of speeches about education. And I’ve talked about responsibility a lot. I’ve talked about teachers’ responsibility for inspiring students, and pushing you to learn. I’ve talked about your parents’ responsibility for making sure you stay on track, and get your homework done, and don’t spend every waking hour in front of the TV or with that Xbox.

 

저는 교육에 대해 많은 연설을 했습니다. 그리고 책임에 대해서도 많이 얘기했습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고, 여러분이 배우도록 독려하는 선생님들의 책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부모님께서 여러분이 나쁜 길로 빠지지 않고, 숙제를 끝내야 하며, 하루종일 TV 앞이나 Xbox를 하며 보내지 않는 것에 대한 책임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

 

먼저 스크립트를 보며 한 번 따라 적어주었습니다.

그 다음엔 끊어 읽기 부분을 체크하고, 오바마님의 연설을 따라 쉐도우 스피킹!!

자연스럽게 발음, 억양까지 익힌 다음에 동영상 녹화 준비를 합니다.

 

제가 여태껏 만들었던 동영상 중 단연 1위 퀼리티입니다!!

노래도 넣어보고.. 여러모로 재밌네요~~!

동영상 과제 체출을 통해 self-motivated가 되는 것 같아서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