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영어챌린지 시즌2 (Day 13)

반응형

[MKYU] MK English Challenge Season 2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MK 영어 챌린지로 돌아왔습니다.
일주일 이상 밀려버렸네요~ ㅠㅠ 안돼..ㅜㅜ
다시 부지런히 공부하며 따라잡아야 겠습니다!

 

http://www.mkyu.co.kr/index.asp

 

MKYU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김미경 강사님은 유명해서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미경언니가 학장님인 이곳은 바로 MKYU 김미경 유튜브 대학이예요.
잘 읽고, 잘 쓰고, 잘 말하는 기술 뿐 아니라 경제 이야기, 영어공부도 함께 할 수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클릭!

각설하고, 이번 영어챌린지 시즌2에서 공부하는 오마바 미국 전 대통령의 연설 동영상으로 고고~! 

 


 

youtu.be/8ZZ6GrzWkw0

Day 13 (8:58) *동영상 8분 58초부터

 

Now I know it’s not always easy to do well in school.
I know a lot of you have challenges in your lives right now
that can make it hard to focus on your schoolwork.
I get it. I know what it’s like.
My father left my family when I was two years old,
and I was raised by a single mom who had to work and who struggled at times to pay the bills
and wasn’t always able to give us the things that other kids had.

저는 학교에서 잘 하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아요.
저는 여러분 중 많은 수가 지금 여러분 중 많은 수가 학교 공부에 집중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는
인생에서의 도전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저도 그게 어떤 건지 알아요 아버지는 제가 두 살 때 가족을 떠났고,
저는 일을 해야 하고 때로는 그 생활비를 지불하기 위해 힘들어 하시는 싱글맘에 의해 자랐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다른 아이들이 가지고 잇는 것들을 항상 줄 수는 없었습니다.

 


 

오늘은 Day 1에서 처음 등장한 식물 하나와 함께 했어요~~ 그때보다 많이 자랐다!ㅎㅎㅎ
저는 먼저 오늘 영챌 분량을 노트에 한 번 따라써준답니다! (오잉 왜 Day 12로 사진을 찍었을까요 ㅠㅠ 바보...)
그리고 나서 영상을 반복재생하면서 끊어 읽기, 억양과 강세 체크를 해줍니다.
모르는 단어가 있다면 사전도 찾아보구요~
그리고 계속 쉐도우 스피킹! 자연스럽게 나올때까지 반복 또 반복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켜서 녹음합니다!

일주일만에 다시 도전하게 된 영어챌린지 Day 13...★
앞으로 과제 올라오면 그때그때 밀리지 않고 해야겠어요~~!
그럼 여러분 다음 Day13에서 만나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