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영어챌린지 시즌2 (Day 15)

반응형

[MKYU] MK English Challenge Season 2

 

김미경 학장님과 함께하는 영어 챌린지 시즌2.

영어공부를 원래 좋아했는데, 이렇게 MKYU 대학 친구들과 함께 도전할 수 있는 과제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것도 혼자하면 외로운 법 ㅠㅠ

인스타그램에서 MKYU 학도 분들의 과제를 보면서 저도 자극 뿜뿜! ^.^

 

http://www.mkyu.co.kr/index.asp

 

MKYU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고, 코로나 때문에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나에게 찾아온 김미경 유튜브 대학.

절 배움의 굴레에서 벗어나게 하려 하지 않네요! ㅎㅎㅎ

원래 배움이란 죽을 때까지 평생 하는 것, 이제야 스스로 하는 공부가 너무나 즐겁습니다.

미경언니랑 같이 책 읽고, 글 쓰고~ 경제 공부도 하고 영어도 배우고, 알차게 보낼 수 있으면 정말 알찬 김미경 유튜브 대학 캠퍼스 생활~ 여러분도 함께해요!

 


youtu.be/8ZZ6GrzWkw0

Day 15 (9:45) *동영상 9분 45초부터

 

But I was…I was lucky.
I got a lot of second chances and had the opportunity to go to college,
and law school, and follow my dreams.
My wife, our First Lady Michelle Obama, she has a similar story.
Neither of her parents had gone to college,
and they didn’t have a lot of money.
But they worked hard, and she worked hard,
so that she could go to the best schools in this country.

하지만 저는… 운이 좋았어요. 저는 많은 두 번째 기회를 얻었고
대학과 로스쿨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제 꿈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제 아내,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도 비슷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둘 다 대학에 가지 않았고, 돈도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열심히 일했고, 그녀는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이 나라에서 가장 좋은 학교에 갈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은은한 무드등과 함께 했어요~~

어둡게 찍어서 글자가 잘 안 보이네요 ㅠㅠ

오늘의 스크립트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저는 먼저 오늘 분량을 한 번 따라 적어주었어요.

그리고 동영상을 틀어놓고 억양과 강세 체크를 하면서 쉐도우 스피킹 하기!!

자연스러워질 때까지 따라 읽어준 후 동영상을 켜서 녹음했어요.

 

동영상 만들기가 점점 수월해지며, 이젠 즐기면서 하네요~~ ^.^

영어뿐만 아니라 동영상 제작 스킬도 얻어가고 있어요.

다음주면 영어챌린지 시즌2가 끝난다니... 미리 시원섭섭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볼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