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t

[MK 유튜브 대학] 영어챌린지 시즌2 (Day 18)

반응형

[MKYU] MK English Challenge Season 2

 

오늘을 마지막으로 영어 챌린지 시즌 2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9주 동안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나 자신에게 박수! (짝짝짝)

처음에는 영어 공부한 것을 어디 과제로 제출해서 올린다는 것도 부담이었고,

무엇보다 동영상 제작이 가장 어려웠는데 이젠 둘 다 자신만만합니다 ^.^

 

MKYU와 함께 영어 챌린지를 하면서,

친구들이 만들어라 만들어라~~ 하던 인스타 계정을 만들게 되었고, (아직 아무도 모르지만...ㅎㅎ)

남들은 다(?) 하는 동영상 제작까지 도전해보게 되었네요~!

영어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을 더 얻어 갑니다~♡

 

http://www.mkyu.co.kr/index.asp

 

MKYU

100만 유튜브채널 김미경TV가 만든 국내 최초의 유튜브대학!

mkyu.co.kr

이제 영어 챌린지는 몇 주간의 휴식 후 다시 재개한다고 해요.

이제까지는 영어 챌린지를 한다고 미뤄왔던 다른 과제들을 슬슬 시작해야지요!

현재 책 읽기가 잠깐 중단되었어요 ㅠㅠ 안돼 안돼!

처음에는 시간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가려고 했었는데... 음 아무래도 흥미롭지 않은 책을 만나니 중간에서 멈춰버린 기분이에요.

책의 순서는 뒤죽박죽 읽더라도 읽고 싶은 책부터 읽어야겠습니다.

 

잠깐, 그런데 영어 챌린지 포스팅이 왜 자꾸 산으로 가는 거죠...ㅠㅠ?ㅎㅎ

얼른 돌아와서~~!!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의 연설문 동영상을 띄워드릴게요.

 


youtu.be/8ZZ6GrzWkw0

Day 18 (10:56~11:08) *동영상 10분 56초부터

 

here you are right now doesn’t have to determine where you’ll end up.

No one’s written your destiny for you,

because here in America you write your own destiny.

You make your own future.


여러분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가 여러분이 결국 어디에 이르게 될지를 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무도 당신의 운명을 써주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기 미국에서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운명을 써요.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미래를 만듭니다.

 


 

공식적으로 마지막~~ 영어 챌린지 문장이네요 ㅠㅠ
그래서 그런가..? 오늘 문장이 가장 짧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
오늘도 역시 노트에 먼저 스크립트를 옮겨 적어 주었고요~
억양과 강세를 체크해 가면서 동영상을 틀어놓고 열심히 쉐도우 스피킹 해주었어요!
딱히 어려운 문장이 없었네요! ㅎㅎ ^.^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마지막 동영상입니다.
이게 끝이라니 ㅜㅜ 아쉬워요..
시즌3을 기약하며, 여러분 모두 건강히 계세요~

반응형